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후기

데님앤서플라이 청자켓 denim & supply denim jacket 리뷰


데님앤서플라이 청자켓 denim & supply denim jacket  리뷰 




이번주는 1월 답게 엄청 춥네요!!


미리 옷을 준비 하지 않았다면 패딩을 사려고 찾고 있을지도..


하지만 미리 준비 해놓지 않으면 몇번 못입고 내년에 유행이 지나서 입어야 하는 상황이 올수도 있어요. 옷은 미리 준비 하는게 이득!!


그러므로 지금은 봄옷을 미리 준비 해야 할때!


봄에 입기 좋은 청자켓을 구매 하여 리뷰 해보려 합니다.



언제부턴가 청바지 보다도 블랙진이 더 기본적인 하의가 된게 아닌가 싶어요.


청바지를 좋아해서 유행 한다는 청바지는 다 사서 입지만


몇년전부터 블랙진, 그레이진을 더 많이 즐겨 입는거 같아요.


그렇다면 그위에 입을수 있는 최고의 자켓은? 청자켓 또는 데님제킷!


소개할 옷은 미국 랄프로렌의 라인중 데님스타일 라인, 그에 걸맞는 이름 denim & supply (데님과 공급!)


미국옷 다운 핏과 빈티지함 그리고 폴로다운 색감.


내가 요즘 입는옷과 무난하게 잘 어울려서 선호하는 브랜드 입니다!


자, 그럼 데님앤서플라이 청자켓 사진 몇장 볼까요~





최대한 실물과 비슷하게 촬영 하였어요.


데님엔서플라이 답게 워싱이 굉장히 자연스럽고 빈티지 하면서 멋스럽습니다. 연할때 연하고 진할때 진한 밸런스 좋은 중청 정도로 보면 좋겠습니다!


컬러이름은 knickerson 입니다. 특이한 컬러 이름이다. 사람 이름 같기도 하고...


아무튼, 데님엔서플라이 매장에서 느낄수 있는 컬러감을 이 청자켓에서도 충분히 느낄수 있게 표현된거 같아요!







주머니 디테일. 단추엔 데님엔서플라이 라고 영문으로 각인 되어있습니다.


denim & supply RL






 





denim & supply Ralph Lauren 탭 또는 택











미국 냄새 나는 메이스 백화점 영수증도 보내줬어요. 미국 데님앤서플라이 매장에서 보낸 물건 같습니다.












데님앤서플라이가 좋아하는, 항상 시도되는 미국국기 디테일... 특히 데님엔서플라이 자켓 팔뚝에 크게 박아놓는걸 좋아하더라고요... 


그거 때문에 매출에 지장이 있을수도... 지금은 적응 했지만 처음엔 저도 좀 망설였거든요...


현재 데님엔서플라이 국내 매장에 10만원 중반대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세일 기간 이지만 세일에선 항상 제외가 되는거 같고요.


백화점에서 착용해 보았는데 아쉽게도 xxl 사이즈는 국내에 들어오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메이스 백화점에서 세일 중이라 좀더 저렴하게 구매 할수 있었어요.

(국내 데님엔서플라이 매장에는 대부분 L사이즈까지만 들어오는거 같아요... 요즘 추세에 따라 큰 사이즈도 많이 들어오면 좋겠어요...!!)


참고로 메이스 백화점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받으면 첫구매 추가 25% 할인 해주니 참고 하시고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에 관한 궁금 하게 있음 댓글로 문의 주세요~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설명 해줄수 있어요)










데님엔서플라이 청자켓 + 길단후드


회색 후드와 조합이 좋습니다.










데님엔서플라이 청자켓 + 볼캡

역시 볼캡과의 조합도 좋아요!





피어오브갓 트러커 자켓과 데님엔서플라이 청자켓과 비교 해보자면...


워싱은 각자의 매력이 있다고 보면 되겠고요. 이제품이 좀더 진해서 코디 하기는 편할거 같아요.


핏은 다릅니다. 핏은 리바이스와 비슷 하기 때문에 칸예의 pablo 청자켓과도 비슷 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결정적으로 가격은... 데님엔서플라이 청자켓이 0 하나 빠지기 때문에 가성비가 훌륭 합니다~


데님엔서플라이 청자켓 사이즈는 


기장 짧습니다. 풍성하게 입으려면 2사이즈 업 하시길.


같은 제품 여성용도 있어요. 국내에선 찾기 힘든 워싱의 청자켓이니 한번쯤 백화점가서 피팅 해보면 좋을듯 해요.


메이스백화점 온라인에서는 세일 시작한지 좀 되었으니 사이즈 빠질수도 있습니다(72.99달러이고 추가 할인 가능 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