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후기

반스 스케이트 하이 sk8-hi 네이비 후기

반스 스케이트 하이 네이비 후기

vans sk8-hi VN-0D5INVY




아직 2월이지만 입춘 절기가 지났죠~ 한달뒤면 경칩 지날테고 그러다 보면 금방 봄이 옵니다!


날씨가 조금 풀리고 가볍게 신고 싶은 신발을 사고 싶었습니다. 가벼운건 반스죠! 가볍고 가격도 가볍고! 마음도 가볍게!


다들 신발장에 반스 몇개씩 있으시죠?ㅋ 저도 정말 많은데도~ 또 사게 됩니다ㅋㅋ


그래서... 무슨색을 살까 고민을 하다가! 처음으로 네이비 컬러 도전 해보기로 했습니다~ 네이비와 블루가 투톤으로 되어서 매력적이죠!!


문제는! 저는 285 이기 때문에 물량 많은 abc 마트에도 없습니다... 280 다음은 285인데 바로 290으로 넘어가는... 제발 285 사이즈 입고 해주세요ㅠㅠ


반스코리아도 마찬가지 입니다... 대부분 매장이 270~280 까지는 입고 되는데 285 없습니다...


그래서 매장 가봤자 소용이 없기 때문에 저는 전화부터 돌렸습니다.명동 신세계 반스 매장 직원분께서 친절하게도 전국 매장에 


285 재고를 찾아주셔서 구할수 있었어요! 감사드립니다! 항상 친절 하십니다! 명동 신세계 반스 매장은 볼트 라인도 입고가 되어서 참 좋습니당.













먼나라에서 온듯한 반스 스케이트하이 박스! 클래식한 느낌이 납니다.














반스 sk8-hi 모델넘버는 VN-0D5INVY













열어보면~













반스 스케이트하이 네이비 컬러~ 처음으로 구매해본 컬러라 기대감이 큽니다!


영화에서 보면 미국 청소년들이 대부분 반스 신고 있죠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느낌 입니다.
















앞쪽은 진한 네이비 컬러가 스웨이드로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검정인줄 알았는데 아주 진한 네이비 입니다.~ 


많이 신다보면 빈티지해 지겠죠??















반스 빨강로고 포인트!














빵빵한 엉덩이!













그렇죠, 스케이트보드 신발은 무조건 반스죠ㅋ 요즘 스케이트보드 타시는분들 많아서 더 잘 팔리겠어요~ 그러니 285 사이즈 갖다놔주세요 abc 마트여 제발ㅋㅋ



















착샷입니당~ 네이비와, 블루색 조합이라 그레이진 이랑 매치가 좋았습니다!


봄에는 연청과 매치 하면 참 좋을거 같아요!


히트텍 양말 신어서 겨울이지만 발 시렵지 않았어요ㅋ


색 조합이 재미납니다ㅎㅎ 신고 보고 있으면 재밌어요ㅎㅎ




사실 반스 스케이트 하이는 검흰이 진리 이긴 합니다. 제일 깔끔하고 쌈박하죠.


하지만 개인적으로 올해는 검정 컬러 선택을 피하고 있는지라, 네이비 컬러 선택 하였고


사계절 신기 좋은 컬러 조합인거 같아서 선택하길 잘한거 같아요!



그리고 검흰은 정말 많이 신습니다ㅋ 제일 먼저 반스 사면 대부분 검흰 사시잖아요ㅋ


검흰 없으신분들은 검흰이 먼저 눈에 들어오실거 같고


검흰이 지겨우신 분들은 네이비 컬러도 생각해볼만 할거 같아용


곧 금방 봄이 옵니다~ 이제 봄 여름 준비 열심히 해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