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후기

에어 조던11 스페이스잼 스잼 후기, 리뷰

에어 조던11 스페이스잼 스잼 후기

air jordan11 spacejam




나이키는 연말 마다 조던11 미드 모델을 맨부터 키즈 까지 패밀리 사이즈로 물량도 넉넉하게 발매를 합니다.


넉넉하지만... 조던11 미드는 발매 이후부터 오늘날까지 한번도 인기가 없던적이 없었습니다...


작년부터 드로우를 하기 시작한 나이키... 당첨운이 평생 없는 저는 역시나 광탈!!!


하지만 스페이스잼은 꼭 구해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광클해서 하나 겟하고 친구꺼도 하나 더 구해줄수 있었어요.


역시 조던 구매는 미국이죠. 물량 많았습니다!! 


이번에 발매된 조던11 스페이스잼 모델은 기존에 나왔었던 스페이스잼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og 가 아니다?? 나이키는 오히려 이번 발매 모델이 조던이 영화 스페이스잼에서 신었던 og와 같다고 합니다. 


더 스폐셜한 모델 이라는거죠!! 신발 상자부터 와우... 엄청나긴 합니다ㅋㅋ










조던11 스페이스잼 신발 박스 입니다. 45 숫자가 적혀있고 그위에 23이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스페이스잼 영화 나왔던 외계인 괴물들과 벅스버니 손이 엉켜 있는거 같아요ㅋ 나이키가 공 들였습니다!!











스잼 박스 뒷면 입니다. 루니툰즈 로고도 있네요~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ㅋ











하나를 벗겨 보면,


조던11 박스가 나옵니다.


조던11은 컬러마다 상자가 조금씩 다릅니다. 그만큼 특별하고 인기가 많은 모델 이라는 거죵.

















조던11 스페이스잼 컬러 명칭은


블랙/콩코드-화이트 입니다. black/concord-white


전에 알던 스잼은 블루 컬러였죵. 영화에서는 콩코드 였다니깐... 뭐... 개인적으로는 블루를 기다렸던지라 아쉽기도 합니다.


스페이스잼 저는 219.99 달러에 구매했는데 미국 나이키 매장 가격은 220 달러였을 겁니다.


국내 가격이 289000원 이였죠?












스페이스잼 상자를 열고 또 열고 또 열고 해서 다 열었네요 휴... 까고 또 까고...ㅋ














드디어 조던11 스페이스잼이!!













박스 안쪽까지도 신경 썼습니다!! 신발 꺼내서 보려고 하는데 시선이 또 상자에 가게 만드는ㅋㅋ














조던11 스페이스잼 전체 모습 입니다!


스폐셜하게 45 자수가 뒤축에 박혀 있습니다. 자수 참 좋은거 같아요 조던11 기존 모델들은 조금만 신어도 금방 지워졌었는데 최근에 바뀌었죠. 아주 좋아요!!


다들 아시겠지만 45는 조던이 복귀 했을때 백넘버 45번으로 나왔었어요.


그러다가 나중에 23으로 다시 돌아왔을때 엄청 났었죠ㅋㅋ 


덕분에 조던 45번 용품들이 엄청 귀해졌어요~ 이번 스페이스잼 정말 특별한 모델이긴 합니다.


그리고 어디서 본건데, 45번은 조던의 형이 달던 넘버였다고 해요. 조던이 형의 반만큼이라도 하자는 뜻에서 23 달고 뛰었다고 합니다ㅋㅋ 


지금은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백넘버이죠ㅎㅎ















콩코드 컬러의 스페이스잼 점프맨 로고 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스잼 클리어솔 입니다. 14년 여름에 발매 했던 콩코드 로우 부터 클리어창 색이 좀더 퍼래 진거 같아요...


나름 매력이라고 볼수도 있지만, 이거 보다가 예전에 나온 스잼 보면... 아쉽습니다..


포스가 많이 약해진 조던11 클리어솔 입니다.














블랙 계열이라 막 신어도 될거 같지만 아껴 신어야 겠죠. 감마블루 만큼은 아니겠지만 큰 부담 없이 신을수 있겠습니다.















다른 조던11과 달리 인솔에는 나이키 에어 로고가 있습니다! og 스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45 자수 디테일! 아주 잘 박혀 있어요!












콩코드 컬러의 단단한 플라스틱 슈트리.





작년 초반부터 조던11 스페이스잼 발매 이야기가 돌았기 때문에 매니아들이 큰 기대를 했었는데요.


만족 하시는분들도 있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는거 같아요.


저는 약간 후자쪽??


기존 스잼에 비해 얄쌍함과 쌈박함이 부족한 느낌 입니다ㅠㅠ 클리어솔도 아쉽습니다.


기존에 알고 있던 스잼과는 다른 신발이라고 봐야 할거 같아요.


이건 그냥... 블랙 콩코드 라고 부르고 싶네요.


스폐셜한 모델이라 소장 가치는 충분 합니다만


기존 스잼과 하나 택하라고 하면 저는 기존 스잼을 택할 겁니다.


그래서인지 리셀가격도 착한(?)편 입니다. 조던11이라 결국 조금 지나면 오르기 시작 하겠지만...


요즘 유행과는 멀어진 조던11 이지만 유행과는 별개로 원래부터 조던은 쭈욱 신었죠!!



올해 2017년은 조던11 미드 콩코드가 나올수도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콩코드가!!! 나오면 대박 입니다ㅋ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