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후기

아디다스 볼캡 불꽃 로고 검정 모자 후기 aj8941

아디다스 볼캡 불꽃 로고 검정 모자 후기 aj8941

 adidas trefoil cap aj8941



 

전부터 아주 잘쓰고 다니는 볼캡이 하나 있어서 후기를 올려 볼까 합니다.

 

볼캡의 유행은 제작년 부터 약간의 조짐이 보이더니 작년에 검정 볼캡이 대세를 타면서 현재까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쇼미더머니에서 랩퍼 원이 착용하던 Y-3 올검 제품은 정말 너무나 잘 어울렸죠.

 

사실 뉴에라 스타일이나, 스냅백이 유행 하기 전까지는 볼캡이 모자의 기본 이었습니다. 다시 쓰기 시작한거는 당연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저는 아디다스 볼캡 작년에 선물 받아서 잘쓰고 있는데요. 주변에서 이쁘다고 많이들 따라 사셨어요ㅋ

 

근데 친구놈이 가품을 구매 했는데 정품 인줄 알고 모르고 쓰시다가 제꺼랑 비교해보고 좌절 하였죠ㅠㅠ 2만원정도에 싼맛에 샀다고 그냥 쓰긴 하는데


정품이랑 가격이 만원도 차이가 안나는지라 항상 제꺼 보면 아쉬워 하더라고요ㅋㅋ 나중에 생일선물 하나 해줘야 겠어요ㅋ


검색을 해보니 가품 사시분들 꽤 있더라고요. 잘 모르시고 블로그에 올리시기도 하고... 


가품인데 정품이라고 하는 오픈마켓 판매자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오픈마켓은 사실때 구매 하신분들의 후기를 꼼꼼히 잘 보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휴... 안타까운 마음에 정가품 구별 하시라고 자세한 사진을 올려 보려고 합니다.

 

 

 

 

 






아디다스 볼캡 정면 사진과 불꽃 로고 자수 자세히 찍어보았어요.


모자 모양이 굉장히 동글게 잘 잡혀있어요. 탄탄한 느낌 입니다. 깔끔한 느낌을 추구한거 같습니다. 아디다스 볼캡의 큰 매력인거 같아요.


자수는 두툼하게 빈틈없이 차 있어요. 트레포일이 완벽한 대칭에 조밀하게 박혀 있는 느낌 입니다~ 퀄리티가 느껴지는 부분 입니다.


가품은 로고가 더 크고 자수가 엉성하며 트레포일이 몰려있는 느낌이고 대칭이 안맞아서 좀 허접하더라고요.


자수에서 확연한 차이가 납니다!! 













아디다스 볼캡 옆모습과 뒷모습 입니다. 옆에서 봐도 앞이 아주 반듯하죠??


사이즈 조절 스트랩 빼서 써도 되고 넣어서 써도 되요.


아디다스 볼캡 사이즈 팁 드리자면 제가 58호 정도 쓰는데도 스트랩이 저정도 남습니다.


두상이 큰 제친구 선물 해줬는데 오랜만에 잘 맞는 모자 생겼다고 좋아하더라고요ㅋㅋ















아디다스 볼캡 뒷부분 디테일 입니다.


작게 로고가 박혀 있는데 그것 마져도 정말 깔끔하게 잘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작은 탭에는 adidas 영문이 적혀있습니다. 글씨체도 잘 보시길 바랍니다. 가품은 글씨체도 다르더라고요.


작은탭 없는 모델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아디다스 볼캡 모자 안쪽 입니다. 3장의 택이 달려있고 사이즈에는 women 이라고 되어있으나 one size fits all 이라고 또 적혀있습니다. 


남녀 구분 없이 다 잘맞고 다 잘 어울려서 커플 볼캡 하기 좋은 사이즈 입니다.















착샷 입니당~ 왠만한 코디에 무난하게 잘 어울려서 가성비 아주 좋은편입니다~


선물 받은거라 구매처는 저도 잘 모르고


처음 받았을때 파란색 아디다스 탭도 달려 있었습니다. 가품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네용.


찾아보니 모델 넘버는 AJ8941 인거 같습니당.


소재는 면100% 인거 같아요. 나이키 스우시 골프 모자 재질이랑는 다르겠죠??


그럼 구매 하실때 아디다스 볼캡 정가품 구별 잘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