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59)
이지부스트 700 v2 스태틱과 700 og 비교 이지부스트 700 v2 스태틱과 700 og 비교 스태틱은 새제품이고 og 는 실착중 입니다.스태틱은 285, og 는 290 사이즈 입니다. v2로 버젼업이라 디테일 변화가 많습니다만,뼈대가 확 바뀌었다는 느낌은 아닙니다.폭스바겐과 아우디 같은 느낌... 앞코 모양은 og 가 좀더 얄상한 느낌.스태틱은 묵직한 느낌 입니다. og 가 더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디테일이라면v2 스태틱은 그걸 매끈하게 정리한 느낌 입니다. og가 좀더 얄상하죠. 크기는 똑같습니다. 디자인 차이죠. 뒷모습 개인적으로 og 가 더 맘에 듭니다. v2 스태틱의 저 3줄은 매력 있는거 같습니다. 곡선으로 표현한게 좋았다고 봅니다. 스태틱은 밝은옷들과 잘 어울리는편이고,og 는 어두운옷과 매치가 잘 되는거 같습니다.이지부스트 700을 ..
이지부스트 700 v2 스태틱 리뷰 EF2829 이지부스트 700 v2 스태틱 EF2829YEEZY BOOST 700 v2 static EF2829 아디다스는 얼마전부터 갑자기 온라인 라플을 하지 않습니다.선착순 발매로 바꿨죠. 이 추운 겨울에...그리고 소량 발매 하는 모델은 오프라인 당첨권 뽑기를 하더군요...새벽부터 캠핑 하고 꽝 되면 다시 1시간이상 줄서서 뽑았는데 또 꽝 되고... 결국 빈손으로 돌아가는분,어떤분은 늦게 왔는데 한번에 되고 또 줄서서 뽑았는데 또 되어서 2켤레씩 가져가고...아디다스는 노력 하는자 보다는 운이 따르는자의 편인가...연말 이벤트 인데 재미도 없고 욕만 더 먹는 아디다스 입니다.확실한건,칸예가 아디다스를 떠나면 수많은 슈즈매니아들도 같이 아디다스를 떠날겁니다. 이번 700 스태틱도 og와 마찬가지로 이지서플라이에서..
이지부스트 350 v2 스태틱 리뷰 EF2905 이지부스트 350 v2 스태틱 EF2905YEEZY BOOST 350 v2 static EF2905 정말 오랜만에 350 v2 구매 한거 같습니다.2017년 초에 브래드 이후로 없었던거 같네요.중간에 지브라 겟 하고 싶었으나 아웃솔 변색 되는거 보고 참았고..암튼 정말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350 v2 스태틱!v2 라고 하기엔 패턴이 많이 달라서... v2.5 라고 해야 하지 않을까... 정말 오랜만에 보는 350 박스 입니다. 튼튼해서 좋습니다. 모델넘버 EF2905STATIC/STATIC/STATIC색 이름은 아닌거 같고노이즈,정전기,지지직 이런걸 표현했다는거 같네요. 와우 정말 색 조합이 엄청 납니다. 볼때마다 감탄사가...흰회 조합에 아이보리가 부분부분 디테일로 들어갔습니다. 끈 재질이 기존거와 ..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 884421-001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 884421-001 이번 리스탁때 노리고 노리다가 결국 구매 하였습니다. 휴... 올해초에 나왔을때는 안사고,,, 아시아 구매하고 대만족 하고 나서 결국 97 시리즈 모으고 있네요ㅋㅋㅋ 이제라도 정가로 구해서 다행입니다ㅠㅠ 멀쩡하게 도착한 박스... NIKE AIR MAX 97 OG QS 884421-001 og 이고 001 컬러 입니다. 실버불렛 이라는 이름도 가지고 있죠. QS 발매 인지는 몰랐네요... 실컷 홍보하다가 발매 한거로 알고 있는데??ㅋ QS 는 quick strike 약자입니다. 실버는 참 바디가 곱습니다. 부담 스러울거 같은데 그렇게 부담 스럽지 않는... 신고 다니면 주변인들이 우와 우와 합니다ㅋ 아담한 느낌이 듭니다. 아시아는 290 구입 했는데 실버는 정..
나이키 에어맥스97 아시아 921826-004 나이키 에어맥스97 아시아 921826-004 정말 오랜만에 운동화를 산거 같네요. 간만에 찾아봽게 되었습니다ㅋ 요즘 같이 유행이 변화하는, 특히 바지통이 변하는 시점에는 뭘 잘 안사게 되는거 같습니다. 잠깐 유행 할수도 있고 그 유행이 앞으로 10년이상 갈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스키니가 10년 이상 유행 한거 처럼 바지통이 다시 커지는게 앞으로 계속 가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요즘 관심이 별로 없다가, 에어맥스97 아시아 발매 소식을 듣고 대기 타다가 오랜만에 직구도 했네요ㅋ 한국 놓치고 유럽에서 구매 하였는데, 유럽이 배송료도 많이 붙고 관세 때문에 미국으로 보냈다가 다시 받아야 해서... 한국 발매가가 209000원 인거로 아는데 가져와보니 거의 25만원...ㅠㅠ 그래도 실물이 엄청나서 대..
[맛집]양재 삼호물산,포이사거리 차돌떡볶이 #한입만 양재 삼호물산 포이사거리 한입만 차돌떡볶이 오랜만에 양재동에 맛집을 하나 발견하여 글을 씁니당.여친이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저는 밥 먹는거를 좋아해서,,떡볶이는 항상 제가 잘 먹을수 있는거로 골라 먹는 상황이 되었어요ㅋ열심히 검색해서 찾아가봤는데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즉석떡볶이인데 좀더 어른스러운 맛이라고 해야 될까요...ㅋ그래서 인지 맥주도 같이 팔더라고요. 자 그럼 위치 먼저 올리겠습니다. 삼호물산 뒤쪽 골목 맛집 몰려있는길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좀 걸으면 양재시민의숲도 나오긴 합니다. 1층에 매장이 있습니다. 주말인데도 손님이 끊이지 않더라고요ㅎㅎ 메뉴 입니다. 술 마시기 좋은 안주들도 있습니다.친구들과 술 마시러 와도 좋을거 같아요! 가장 기본 메뉴로 보이는 차돌떡볶이 주문 하였습니다...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밀라트 펜션 안면도에서는 여기 만한곳이 없다. 안면도 밀라트 펜션 후기 휴가때 다녀온 펜션중 좋은곳이 있어서 글을 쓰네요.여친과 가까운곳 편하게 가고 싶어서 정말 오랜만에 안면도를 다녀왔는데요.10년전에 갔을때 봤던 펜션들이 여전히 그대로 있는 분위기 더라고요ㅋ외장만 약간 바꾼듯한? 민박집이 펜션으로 둔갑한 듯한... 방들이 다 붙어 있어서 답답해 보이는... 여친이랑 가는거라 아무대나 갈수 없어서 며칠을 뒤지다가밀라트 펜션을 보자마자 저와 여친은 느낌이 왔습니다.바로 예약하고 갔는데 제대로 찾아 왔구나 싶었죠. 먼저 지도부터 첨부 하겠습니다. 안면도 펜션촌에 있습니다.지도에서 보면 해수욕장에서 멀리 있는거 같지만,천천히 걸어서 10분안에 충분히 갈수 있는 거리 입니다.부담없는 거리 입니다. 깔끔한 간판이 먼저 보이고 펜션 전체적인 모습니다.사장님께..
아디다스 이지 파워페이즈 칼라바사스 리뷰 CQ1693 아디다스 이지 파워페이즈 칼라바사스 리뷰 CQ1693 adidas yeezy powerphase calabasas 정말 오랜만에 아디다스 이지 리뷰 입니다...그 이유는 350 브레드 이후로 당첨된 이지가 없었고...리셀로 구입 하기엔 제 취향이 좀 아니었고...그리고 브레드 겟한 이후로... 이젠 미련이 좀 없어진 느낌이랄까요...ㅋ물론 당첨 되면 당연히 구입 하겠지만ㅋㅋ저는 개인적으로 350브레드가 정말 맘에 들어서집착이 사라진 상태 입니다ㅋ 그러고 있던중 파워페이즈가 미공홈과 이지서플라이에 발매 되었더라고요!물론 저는 실패했고ㅋ근데 다들 350만 찾는지... 리셀가가 걍 정가네요?ㅋ그래서 제 사이즈로 여유롭게 하나 구입 하였습니다!개인적으론 정말 맘에 듭니다!! 이지 이지만 걍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