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수역 고기집 @팔이구이@ 맛좋고 친절합니다. 이수역 고기 맛집 팔이구이 며칠전 이수역에서 저녁 먹으려고 구경 하던중 새로 오픈한 고기집이 있어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상차림 좋고 가격 괜찮고 맛도 좋았습니다.그리고 운영하시는 형님들 화이팅이 좋으시더라고요ㅎㅎ친절 하시고 반응 빠르셔서 좋았습니다. 맥주도 엄청나게 시원하게 해서 주시고ㅋ 전반적으로 맘에 들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해봅니다. 위치는 이수역 먹자골목중 고기집 몰려있는 라인 입니다. 아직 지도에 등록이 안되어있는거 같아서기억나는데로 지도에 표시 해봤어요~ 새로 오픈한 가게라 깔끔 합니다~ 기본 상차림 이에요~7개 반찬이 불판 주위로 세팅 되어있는게 저게 돌리면 돌아가요ㅋㅋ은근 편하더라고요ㅋ 그리고 상이 엄청 깔끔해지더라고요. 참 좋았습니다. 7가지 반찬 전부 고기와 먹기 좋았습니다. 모듬쌈 입니..
[맛집]노량진 수제와플 전문점 waffle's 와플스 or 와플즈 노량진 수제와플 전문점 waffle's 와플스 or 와플즈 노량진 골목을 지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골목에 있더라고요.뭔지 궁금해서 봤더니, 대기표를 들고 뭔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알고보니 와플 먹으려고ㅋㅋㅋ 궁금해서 저도 하나 사먹어봤어요ㅋ기다려서 먹을만 한 그런 맛 이었습니다.여친은 한입 먹고는 다음에 또 오자고 그러데요. 알았으니까 일단 들고 있는거 다 먹고 말해라... 위치는 맥도날드 옆골목, 컵밥 파는 골목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이렇게 많은분들이 기다리고 계십니다ㅋ주위로 빙 둘러 있어요 십몇명 정도ㅋ 누텔라와 아이스크림 들어간 와플이 기본 메뉴인거 같아요! 다들 그거 먹는거 같아서저희도 같은거 주문 했습니다ㅋ 하나 샀는데 반 잘라주신다길래 잘라 놓은거 입니다.조합 보세요... 누텔라+아이스크..
[맛집]노량진 소금구이. 고기가 두툼합니다! 노량진 맛집 노량진 소금구이 노량진은 수산시장이 제일 유명한데, 요즘은 컵밥도 유명하죠?ㅋ오랜만에 갈일이 있어서 컵밥 먹으러 갔는데일요일은 영업 안하시나봐요ㅠㅠ그래서 뭐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노량진 소금구이로 갔습니다. 노량진 특성상 저렴한곳이 많습니다. 만원 미만에 먹을수 있는 고기집도 많아요.하지만 노량진 소금구이는 1인분에 만원 입니다.노량진 이기 때문에 들어가기가 약간 망설이는 가격대 인데만원에 이렇게 나오는곳 찾기 힘듭니다.서울에서 제가 아는곳 중에는 없습니다. 일단 위치 부터 보세용 노량진역에서 가깝습니다. 수산시장 건너편 노량진 먹자골목 으로 조금만 들어오시면 됩니다. 찾기 쉽습니다. 1층에 매장 있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테이블 인데 안쪽으로도 테이블들이 계속 있습니다. 단체..
[맛집]내방역 방배역 오라이 숯불 닭갈비 매콤한 술안주! 내방역 방배역 맛집 오라이 숯불 닭갈비 요즘 닭갈비가 다시 대세를 타고 있는거 같습니다.물론 닭갈비는 꾸준한 인기가 있었지만, 닭갈비집이 요즘 많이생겨나는거 같더라고요.닭갈비 몇년은 안먹은거 같은데, 얼마전 백철판집 가서 먹어 보고몇년만에 닭갈비 입맛이 돌아왔었어요ㅋ 지난주말에는 집근처에 숯불 닭갈비집을 가보았습니다.집에 오는길에 지나치던 곳인데 손님들도 꾸준한거 같고, 몇년 운영 하던 곳이라믿고 가보았는데, 매콤한 양념에 잘 구워진 닭갈비가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ㅋ 일단 위치부터 보시면 내방역에서 방배역 방향으로 가셔도 되고방배역에서 내방역 방향으로 가셔도 되고중간 쯤 입니다ㅋ 매장 앞 입니다. 술한잔하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ㅋ점심 메뉴도 있더라고요.볶음밥에 막국수 등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메뉴.....
아디다스 볼캡 BK7277 AJ8941 비교 아디다스 볼캡 BK7277 AJ8941 비교 작년부터 AJ8941 모델 정말 잘쓰고 다녔는데요.올해초에 비슷한 모델로 새로 나왔었어요.저는 AJ8941 있었기 때문에 구매 하지 않고 있다가,지인이 산거 한번 써봤는데 느낌이 다른거에요... 오히려 새로 나온 BK7277 이 더 맘에 드는...그래서 결국 새로나온 BK7277 도 구매 하였습니다ㅎㅎ 그럼 어떤 차이가 있는지 간단하게 비교 해보겠습니다. 왼쪽이 작년에 나왔던 AJ8941오른쪽이 올해 신상 BK7277 일단 로고가 차이가 납니다.AJ8941은 큼직한 느낌 이라면BK8277 은 조밀한 느낌 입니다. 전체적인 모양, 재질 거의 똑같습니다. 신상이 약간 빈티지한 블랙 입니다.여름에 착용하기엔 BK7277 이 더 좋아 보입니다. 위가 AJ8941아래가..
[맛집]뱅뱅사거리 돼지연구소 돼지 특수부위의 쫄깃한 식감! 뱅뱅사거리 맛집 돼지연구소 특수부위전문연구!!! 며칠전, 밤 9시쯤 뱅뱅사거리 근처 조용한 골목을 지나가는데눈에 띄는 한 가게가 있었습니다.돼지연구소 라는 특이한 이름에 뭔가가 있나보다 싶었는데,매장에 손님이 가득 있더라고요! 평일 저녁인데 직장인들이 가드득!!여기는 분명 맛집이다! 확신 하였습니다.그래도 방문전 약간의 리서치를 하였습니다.강남 주변으로 서너군데 매장이 있더라고요!저는 여기가 가장 가까워서 바로 다음날 낮에 방문 하였습니다ㅎㅎ 일단 위치부터 확인하시고 먼저 출발 하셔도 됩니다. 뱅뱅 사거리에서 가깝습니다! 5시쯤 방문 하였습니다. 막 오픈 하였더라고요ㅎㅎ 10 테이블 정도?? 있었어용. 단체석 가능한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거의 모든 테이블이 특수부위 모듬 주문 하는거 같더라고요ㅎㅎ저는 둘..
[맛집]통영 꿀빵! 오미사꿀빵!! 위치! 통영 맛집 오미사꿀빵! 얼마전 통영 갔다가 꿀빵이 유명 하다길래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동그만 모양에 빵인데 겉에 꿀이 듬뿍 발라져 있습니다!그리고 속에는 팥이 잔뜩 들어있어요!꿀과 팥의 조합 이지만 적당히 달더라고요.제 취향 이더라고요ㅎㅎ2팩 살까 하다가 처음 먹어보는거라 1팩만 샀는데 벌써 생각 나네요ㅠㅠ전화주문이 되는거 같으니 조만간 몇팩 주문 해야겠어요ㅎㅎ 일단 위치부터 보겠습니다! 1층에 매장이 크게 있어요!테이크아웃 했는데 테이블도 있었군용! 저는 1팩 8000원 팥앙금이 들어있는거 먹었어요!다른 맛 꿀빵도 있군용! 택배 주문할때 같이 시켜봐야겠어요! 매장에서 전부 만들어서 바로 판매 하더라고요!오랜 역사가 느껴지는 매장입니다. 저도 방금 나온거 가져와서 따뜻했습니다!근데 식어도 맛있어요^^ ..
[맛집]대구 현풍 석정! 오삼, 제육볶음 정식 대구 현풍 맛집 석정 오삼, 제육볶음 얼마전에 현풍 갈일 있어서 다녀왔습니다.현풍은 처음으로 가봤는데,정말 좋더라고요! 깨끗하고 아파트도 이쁘게 잘 지어져있고!새로 지어진 건물들이 많아서 단정하고 살기 좋아 보였어요!요즘 서울 공기 너무 않좋았는데 확실히 공기가 좋더라고요ㅠㅠ이사오고 싶단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요ㅎㅎ 며칠 있으면서 가본 음식점중에 한곳이 생각나서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석정 이라는곳인데 점심 먹으러 갔다가 알게 된 곳입니다.기본적인 오삼, 제육볶음 백반집 인데,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간단하게 리뷰 해보겠습니다. 매장 앞 입니다.오삼, 제육볶음 말고 다른 메뉴들도 있었어요! 대부분 식사 할수 있는 메뉴들 이었습니다! 메뉴 간단하죵?ㅎㅎ 오삼 2인분 입니다.기본적인 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