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후기

아디다스 이지 파워페이즈 칼라바사스 리뷰 CQ1693

아디다스 이지 파워페이즈 칼라바사스 리뷰 CQ1693

adidas yeezy powerphase calabasas




정말 오랜만에 아디다스 이지 리뷰 입니다...

그 이유는 350 브레드 이후로 당첨된 이지가 없었고...

리셀로 구입 하기엔 제 취향이 좀 아니었고...

그리고 브레드 겟한 이후로... 이젠 미련이 좀 없어진 느낌이랄까요...ㅋ

물론 당첨 되면 당연히 구입 하겠지만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350브레드가 정말 맘에 들어서

집착이 사라진 상태 입니다ㅋ


그러고 있던중 파워페이즈가 미공홈과 이지서플라이에 발매 되었더라고요!

물론 저는 실패했고ㅋ

근데 다들 350만 찾는지... 리셀가가 걍 정가네요?ㅋ

그래서 제 사이즈로 여유롭게 하나 구입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론 정말 맘에 듭니다!!








이지 이지만 걍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박스 입니다.

미국에서 배송중 손상 많이 된 제품이 많은데

제껀 멀쩡하네요~










YEEZY POWERPHASE 모델넘버 CQ1693 입니다.

사이즈 11  290 입니다.

반업 하였습니다.


참고로... 파워페이즈 모델은 오리지널스에 있던 모델 입니다.

이번에 칸예가 새로 작업을 한거죠.

칼라바사스는 칸예가 아디다스에서 요즘 만들고 있는 의류 라인 입니다.

또한, 칼라바사스는 미국의 지역명이라고 합니다.



사이즈팁 드리자면... 왠만하면 반업 하는게 좋으실거 같은데

칼발은 정사이즈 신으셔도 될거 같기도 합니다.

신발이 약간 좁은듯한데 길죽 하기도 합니다.









속지도 평범 합니다.









정면 입니다.

사진 보다 좀더 누렇습니다ㅋ

더 빈티지 스러워용.











측면입니다. 얄상합니다~ 옆모습이 제일 이뻐요!










밑밑한데 힐탭부분 큼직하게 해놓은게 포인트이고

솔에 아디다스 로고 포인트가 또 있네용.










인솔도 일반 오리지널스 신발과 같습니다.





















디테일 사진들 입니다.

로고 색감 선택이 참 좋았네요.

빈티지하고 고급진 느낌을 줍니다.












착용샷 입니다.

얄상하고 꽤 무난하게 코디할수 있어서 요즘 자주 신고 다닙니다.

다만 리복 워크아웃 모델과 비교가 되고 있죠ㅋㅋ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스타일이 비슷할수 있으나,

신경 써놓은게 달라요...

리복은 걍 일반적인 느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