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재,매봉,도곡,대치>

[맛집]양재 삼호물산,포이사거리 차돌떡볶이 #한입만

양재 삼호물산 포이사거리 한입만 차돌떡볶이




오랜만에 양재동에 맛집을 하나 발견하여 글을 씁니당.

여친이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저는 밥 먹는거를 좋아해서,,

떡볶이는 항상 제가 잘 먹을수 있는거로 골라 먹는 상황이 되었어요ㅋ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가봤는데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즉석떡볶이인데 좀더 어른스러운 맛이라고 해야 될까요...ㅋ

그래서 인지 맥주도 같이 팔더라고요.


자 그럼 위치 먼저 올리겠습니다.





삼호물산 뒤쪽 골목 맛집 몰려있는길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좀 걸으면 양재시민의숲도 나오긴 합니다.








1층에 매장이 있습니다. 주말인데도 손님이 끊이지 않더라고요ㅎㅎ










메뉴 입니다. 술 마시기 좋은 안주들도 있습니다.

친구들과 술 마시러 와도 좋을거 같아요!











가장 기본 메뉴로 보이는 차돌떡볶이 주문 하였습니다.

조리 되어서 나오고 끓이면서 먹습니다.

둘이 먹기 양이 좋았습니다.

차돌이 제법 들어 있어서 구수하고 매운 고추로 매운맛을 내서 끓일수록 얼큰해 집니다. 제 입맛에 정말 잘 맞았습니다ㅎㅎ

사리 추가해서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저는 밥을 좋아해서 볶음밥을 많이 먹기로 했어요ㅋ








볶음밥도 주방에서 조리해서 나옵니다. 넘 맛있었어요ㅎㅎ

다음에는 오징어떡볶이 도전해 보려고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