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수,사당,방배>

[맛집]이수역 고기집 @팔이구이@ 맛좋고 친절합니다.

이수역 고기 맛집 팔이구이




며칠전 이수역에서 저녁 먹으려고 구경 하던중 새로 오픈한 고기집이 있어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상차림 좋고 가격 괜찮고 맛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운영하시는 형님들 화이팅이 좋으시더라고요ㅎㅎ

친절 하시고 반응 빠르셔서 좋았습니다. 맥주도 엄청나게 시원하게 해서 주시고ㅋ


전반적으로 맘에 들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해봅니다.



위치는 이수역 먹자골목중 고기집 몰려있는 라인 입니다. 아직 지도에 등록이 안되어있는거 같아서

기억나는데로 지도에 표시 해봤어요~









새로 오픈한 가게라 깔끔 합니다~








기본 상차림 이에요~

7개 반찬이 불판 주위로 세팅 되어있는게 저게 돌리면 돌아가요ㅋㅋ

은근 편하더라고요ㅋ 그리고 상이 엄청 깔끔해지더라고요. 참 좋았습니다.











7가지 반찬 전부 고기와 먹기 좋았습니다.










모듬쌈 입니다.

토마토 구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ㅋ









소고기 세트 주문 했어요!

가격대비 양도 꽤 되는거 같아서 주문 했는데

꽃살+차돌박이+갈비살 조합 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꽃살은 촉촉한 등심 같았고

차돌박이는 콩나물과 함께 구워 먹게 나왔어요.

갈비살은 살짝 양념 되어 있었는데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고기 먹느라 고기사진이 이거 한장밖에...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꽃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외 삼겹살 같은 돼지고기 메뉴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다음엔 돼지고기 메뉴들 시켜서 먹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