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수,사당,방배>

[맛집]방배역 남자의 청춘! 돈가스,덥밥,맛,가격,혼밥!ㅎㅎ

방배역 맛집 남자의 청춘!



저는 퇴근길에 항상 방배역 먹자골목을 지나갑니다.

저녁 마다 항상 사람들이 많아요!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더 많네요ㅋ

혼자서 퇴근하는길이라, 먹고 싶어도 꾹 참고 지나칩니다...

다음에 친구랑 꼭 가야지 가야지 하고 있네요^^;


얼마전 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가게가 작아보여서 혼자 가면

민폐일까봐 못가보고 있던, 남자의 청춘을 가봤어요.

근데 밖에서만 작아보였던거지, 들어가보니 매장이 넓었습니다~

길죽하게 안으로 들어가는 매장이었네요^^


매장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느낌 있고,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었습니다.

그리고 혼합하러 오기도 좋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일단 위치부터 보시고!










매장 입구 입니다. 매장이 작아보이죠??ㅎ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반전 입니다ㅎㅎ













이런 테이블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선주문으로 매장 입구쪽에서 주문을 하면 되고, 음식이 나오면 받아 오면 됩니다! 반찬은 셀프바 이용하면 됩니다.

다 먹고 나가면서 계산하면 되용!







메뉴판 입니다. 음식이 다양하게 많았어요! 분식도 있고, 라면, 라멘, 덥밥, 황태해장국!!ㅋㅋ

맥주도 판매 합니다! 혼밥엔 맥주죠!!






저희는 부타동 이라는 숯불향이 나는 고기덥밥, 기본 돈가스 주문 했습니다.

부타동은 매콤한 맛에 숯불향이 가득해서 제 취향 이었고,

돈가스는 기본에 충실한 그런 맛 이었습니다. 좋았습니다!

돈가스는 가격이 5500원으로 합리적이었어요.

7000원8000원 하는데 돈가스 큰거 2장 나오면 부담 스러운데,

딱 좋았습니다!


다음부터는 눈치 안보고 혼밥하러 가면 되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