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후기

pacsun x fog 반스 에라! 팍선x포그 반스

팍선x포그 반스 에라

PACSUN x FOG vans era



2016년 작년은 반스 50주년 이었습니다.

그래서 반스 50주년 기념 모델 출시가 많았었고

브랜드나 디자이너와의 콜래보 모델도 많았었는데요.


다 됐고요, 저는 오로지 피어오브갓과의 콜래보 모델만 기다렸었고

pacsun 홈페이지 구매 실패후 비싸게 리셀로 구매 했습니다ㅋㅋㅋㅋ

제가 가지고 있는 대부분 신발은 리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ㅋㅋㅋㅋ

그래도 구할수 있는거만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이모델은 반스 콜래보 모델이자 피어오브갓의 세컨드 라인인 FOG 시즌2 제품 이기도 합니다.

FOG 는 항상 PACSUN 에서 발매가 되죵


두가지 모델이 발매가 되었었는데 sk8-hi 랑 era 에 적용된 디자인 이었습니다.

저는 둘다 구매 했었는데

sk8-hi 는 현재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근데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라... 다시 구하고 싶은데

국내에서 구하기가 은근 힘드네요... 해외 매물을 찾아봐야 할거 같습니다.ㅠㅠ



자 그럼 팍선x포그 반스 에라

피어오브갓의 냄새를 맡아보겠습니다.









반스 클래식 라인 박스와 똑같습니다... 좀 아쉬운 점이지만, 박스에 돈 쓰기 보다는 신발 퀄리티를 최대한 높혔다면, 그게 더 옳은거죠!!













모델명은 VANS ERA 95 REISSUE /F 인거 같습니다.

MARSHMALLOW 가 메인 컬러인거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흰색인데 약간은 뽀얀 흰색?? 같은 느낌의 흰색 입니다.

가격은 100불 입니다. 반스치고는 비싸다??

퀄리티와 디자인을 보면 그런 생각 안듭니다... 볼트라인보다도 퀄리티 좋습니다.

100불에 살수만 있다면 10켤레 사고 싶네요.













가을에 몇번 착용해서 앞부분에 때가 좀 뭍었네요^^; fear of god~~~~ 이 도배 되어있습니다.

체커보드 같은 느낌의 검흰 컬러 입니다만.

포그 반스는 엄청 강렬합니다. 글씨가 빽빽히 써있고 필체에 포스가 있습니다.

신고 보면 전반적으로 시커먼 느낌??

그래서 때가 타도 잘 안보이는거 같아요.

대신 세탁에는 취약할거 같습니다. 해외커뮤티니에서 세탁한거 봤는데 글씨가 많이 날라 가더라고요ㅠㅠ

세탁은 절대 하지 마시길.











옆모습 입니다. 끈색이 정말 절묘 하네요... 운동화에는 무조건 흰색끈 이라는 편견 깨주는 제리로젠조의 감각 입니다.









옆뒤 빠짐없이 빽빽히 fear of god ~~~~~~

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최근 레플리카가 만들어진거로 알고 있는데,

실제로 보면 느낌 다릅니다.

저렇게 글씨가 빽빽해야 되는데 듬성듬성한 느낌이 있어서 포스가 약해요. 끈색도 다르고요.

정품은 글씨가 빽빽해서 시컴시컴 합니다!! 








조금 신어서 더러워졌어요ㅋ 반스는 보통 gum 바닥인데 이모델은 다르네요~

곱습니다 고와요.








여분의 끈이 들어있습니다. 흰색을 껴도 이쁩니다. 귀찬킨 하겠지만 코디에 따라 바꿔 끼우는거도 괜찬습니다.

생각같아선 하나 더 사서 끈 다르게 끼워놓고 싶네요ㅎㅎ







착샷 입니다. 얄상하면서 아웃솔은 도톰하게 올라와있습니다. 검정계열 바지와도 잘 어울립니다.

포인트가 확실해서 옷은 깔끔하게 입는게 좋은데

때로는 옷도 같이 화려하게 가도 좋을거 같습니다. 옷이 화려한데 신발이 너무 무난하면 또 별로더라고요.

시세가 엄청 뛰고 있어서 미국에선 500불 이상 이더라고요.

역시 이런 신발은 초반에 얼른 구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리셀로 구매 했지만 지금 가격보면 엄두 안나겠더라고요ㅠㅠ

여기까지 반스 팍선x포그 반스 리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