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후기

반스 볼트 체커보드 og 슬립온 제리반스!! VN000UDFF8L

반스 볼트 체커보드 og 슬립온 제리반스 VN000UDFF8L

vans vault checkerboard og slip-on VN000UDFF8L



작년부터 반스 체커보드 신발 인기가 대단 합니다.

최근 발매한 어센틱 체커보드는 2년만에 재발매 했는데 남자 사이즈는 전국 완판 되었어요.

여성 사이즈도 몇군데 안 남아 있는거 같아요. 재고 잘 찾아보셔야 구입 하실 수 있어요.


저는 거의 흰검 검검 회검 조합으로 코디를 많이 합니다ㅎㅎ

그래서 그런지 체커보드가 신발에 들어와주면 코디가 잘 되서 작년부터 모으고 있어요ㅎㅎ

 작년에는 주로 제리반스 에라 모델을 많이 신었는데, 제가 발이 커진건지... 280이 좀 작은 느낌입니다 발이 아프더라고요ㅠㅠ

옛날에는 270 275 신었는데... 나이 들면서 발이 커진다고 하더니만 정말인가 봅니다ㅠㅠ 슬프네요...


그래서 올봄에는 무엇을 주로 신을까 생각하던중

반스 볼트 체커보드 og 모델이 슬립온 버젼으로 재입고가 되었어요!

저는 해외편집샵에 재입고가 된거 구입 했는데

국내에선 온더스팟에 재입고가 되었었죠!


제리반스 에라 버젼은 절대 재입고가 안되고 있지만... 슬립온은 간간히 재입고가 되네용.

그래서 그런지 리셀가도 비싸지 않아용. 10만원초반대로 구입 가능합니다.

저도 리셀로 구입했어요^^;








반스 볼트 라인 전용 박스 입니다. 색깔이 약간 진해서 가품인줄 알았어요!!ㅎㅎ











반스 볼스 체커보드 og 슬립온 컬러명칭은 Blk/Wht Chckrbrd

모델명은 VN000UDFF8L










볼트 전용 속지 입니다. 반스 상위라인 답게 성의 있어 보입니당.












반스 볼스 체커보드 슬립온 정면 입니다. 정말 깔끔 합니다!

산뜻해서 정말 이뻐요~












전반적으로 오프화이트 입니다. 때가 좀 타도 괜찬아요ㅎㅎ












반스 볼트 라인과 같은 인솔 디자인 입니다.











반스 볼트 체커보드 슬립온의 파랑 반스텝이 이쁨에 크게 한몫 합니다!!












커뮤니티 보면 클래식 라인과 볼트라인 둘의 차이를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꽤 있어서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가장큰 차이는 색감 입니다.

클래식 체커보드는 아이보리색이라고 봐야 할거 같고

볼트 체커보드는 오프화이트 입니다. 더 밝아요.


그래서 볼트가 더 화사해요. 연청이랑 잘 어울리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반면 클래식 체커보드는 블랙계열 바지와 더 매칭이 잘되는 느낌 입니다.


두번째로는 디자인 입니다. 볼트라인이 앞이 더 짧습니다.

og 슬립온은 원래 저랬나봐요ㅋ

클래식 체커보드가 꾸준히 나오면서 디자인 수정이 있었나 봅니다.


그리고 볼트라인은 클래식라인에 비해 아웃솔이 더 두껍고 더 많이 올라와 있어요.

아웃솔이 두꺼워 보인다는 거죵~


마지막으로 반스텝 글자 색이 다릅니다~ 


차이점은 이정도 인거 같고...

그럼 비교사진 몇장 더 올려볼께요.
























마지막으로 청바지에 매치해 보았습니다~ 가격대비 코디 효과가 큰거 같아요!! 대체 가능한 느낌의 신발은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ㅋ

이제 봄이 거의 다가왔습니다. 봄옷 준비 잘하시고요! 너무 많이 준비하지는 마세용. 금방 여름 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