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후기

이지부스트350 v2 브레드 리뷰 후기 CP9652

이지부스트350 v2 브레드 리뷰 후기 CP9652

yeezy boost 350 v2 bred review CP9652



얼마전 아디다스 코리아 이지부스트 래플이 있었습니다.

저는 당첨운이 정말 없는 사람이라 여태 한번도 래플이 된적이 없었는데

역시나 안되더라고요ㅋㅋ

근데 친구가 하나 되었다며 저에게 양도 해주었습니다ㅎㅎ 오랜만에 정가에 데리고온 이지부스트350 v2 브레드!!!

정말 기분이 좋네요!! 당첨운은 없지만 당첨운 좋은 지인들이 있어서 든든합니다ㅎㅎ


이번 이지부스트350 v2 모델은 기존 v2 와는 약간 다르게 나온거 다들 아실겁니다!

앞으로 계속 이렇게 나올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여태 나왔던 v2 보다는 조금 더 특별한 이지부스트350 v2 브레드! 사진으로 리뷰 해보겠습니다.









이젠 익숙한 이지부스트350 v2 의 박스입니다.












이지부스트350 v2 브레드 모델명은 CP9652 입니다.

컬러는 CBLACK/CBLACK/RED 입니다.

나이키와는 다르게 단순하게 블랙, 레드, 이렇게만 컬러표기를 하는거 같네요.










옆으로 열면













캬,,, 올블랙의 전면 입니다. 아주 깔끔합니다. 단순한 디자인이 결국 제일 인기가 많죠. 이지부스트350 v2 브레드 역시 그럴거 같습니다.

굉장히 깔끔한데 고급스럽게 포스가 있습니다.












옆에는 레드 컬러의 SPLY-350

이번 레드는 확실히 강렬합니다. 정말 맘에 드는 컬러 입니다.













이지부스트350 v2 브레드 인솔입니다. 흰색으로 adidas YEEZY 가 적혀 있습니다.

흰색으로 적혀 있는게 예상밖 입니다.

















이지부스트350 v2 브레드 뒷모습 입니다.

v2 에 처음으로 시도된 힐탭 입니다.

v1 좋아하시는분들은 참 반가워 하시더라고요^^

저도 없었으면 아쉬웠을거 같아요. 힐탭의 복귀가 반갑네요.














크... 완전 올검에 깔끔하게 포인트가 딱 들어가 있습니다....











정가품 구별에 더이상 큰 도움이 안되는 부스트폼 입니다만, 그래도 가품과 차이 있긴 하니 잘 보시길 바래요!










착샷 입니다. 역시 브레드라 블랙진에 매치가 제일 잘되겠죠??



이지부스트350 v2 브레드 국내 발매후 약 일주일정도가 지났는데요. 이제 해외 물량도 들어오면

이번주, 다음주까지는 물량이 꽤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다만 커뮤니티를 보면 판매되는 속도가 꽤 빠른거 같습니다.

착샷도 많이 올라오는거 보니 실착용으로 많이 구하시는거 같아요.


착용샷을 보면 힙합 스트릿 팬들도 많지만 캐쥬얼이나 느낌의 분들도 실착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고요ㅎㅎ

힙합,스트릿 스타일이 아니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 같아 보여서 그런가 봅니다.

이지부스트350 모델이 인기가 더 많은 이유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ㅋ


제가 봐도 코디가 될거 같습니다만, 깔끔하게 정말 잘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칸예형님 따라잡기 때문에 양말에 트레이닝복 넣어서 많이들 코디 하시는데요.

그거야 말로 정말!! 정말 잘 코디하시길 바래요ㅋ 멋없으면 그냥 모내기필 입니다ㅋ

그리고 트레이닝복 사이즈 작게 가면 안됩니다. 넉넉해야돼요! 양말도 이쁜거 사시고요ㅋ

간지나는 트레이닝복 없으면 그냥 블랙진에 입으세용. 제일 남자답고 멋있습니다!!

제여친은 칼라바사스에 양말 보이게 입는다니까 절대 자기 만날때는 입지말라고 강력하게 말하더라고욬ㅋㅋ


이지부스트350 v2 리뷰 여기까지 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