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리뷰,후기

맥스틸 TRON G10 게이밍 마우스! G1 이 생각나는 마우스ㅎㅎ

맥스틸 TRON G10 게이밍 마우스!



저는 로지텍 G1 을 오래도록 사용 하였습니다.

정말 오래 쓴거 같아요...ㅎㅎ

직업 특성상 아이맥과 맥북을 주로 사용 하는데

애플 블루투스 마우스 다들 좋다고 하지만

저는 불편합니다... 그립감이 안좋아요...ㅋㅋ


맥북에서 사용하던 G1이 작년에 고장이 나고서 트랙패드로 최대한 버티고 있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마우스를 구입 했습니다.

G1 은 아시다시피 단종이 되어ㅠㅠ

뭐가 좋을까 한참을 고르다가,

팀 동료분이 G1 사용 하였으면 아마 좋을거다, 가성비도 좋다 추천을 해주셔서

맥스틸 이라는 브랜드 제품을 처음으로 구입 해보았습니다.

알아보니 인기가 많더라고요! 나만 몰랐던 맥스틸 TRON G10 게이밍 마우스!!






정품 박스에 들어 있습니다!










오 무광 블랙 간지가 괜찬네요ㅎㅎ








마우스와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usb 연결선이 맘에 듭니다!! 튼튼해 보여요!







노트북에 꽂으면 이런 모양!








오... 불이 들어오는데 여러가지 색으로 변해요!

가격대비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인거 같습니다!

성능도 만족입니다. 속도, 감도 조절도 몇가지 가능합니다.

무광이라 기름때도 잘 안 뭍을거 같아요ㅎㅎ

가성비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