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발매정보

나이키 에어맥스 97 실버 이번주 발매!!

나이키 에어맥스 97 실버 발매!!



나이키는 역시 조던, 에어맥스 인가 봅니다!

에어맥스97 발매 소식에 반응이 뜨겁습니다!


사실 2013년에 한번 리트로 되었어요. 근데 그때는 별 반응 없었고

오픈마켓에서 할인 많이 받고 살수 있었습니다ㅋ

그 이유는,,, 그당시 스트릿이 죽어있었고

조던의 인기가 시작할때 였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맥스95 형광이랑 같이 나왔어요ㅋ

저도 맥스95 사느라 97은 안샀어요ㅋ


몇년이 흘러 2017년은 이야기가 다르네요.

조던 이후로 스트릿 패션 매니아가 많이 늘어난거 같습니다.


암튼 그래서 이번 발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이미 유럽에서도 선발매로 한번 핫하였죠.






국내는 이번주인 4월13~15일 사이로 판매처 마다 차이는 약간 있겠습니다.

남자 여자 사이즈 전부 나올거로 예상 됩니다.

가격은 199000원 예상 됩니다!

(97년엔 99000, 109000원으로 기억 되는데 가격은 복각이 안됨...ㅠㅠ)



그리고! abc 마트에도 나오는거 같습니다ㅎㅎ

물량이 어마어마 할거 같습니다ㅎㅎ

그러므로 서두르실 필요는 있겠으나,

리셀로 구매는 하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해외 선발매처에서 구매 하신분들도 다 취소 하시는거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에어맥스97은 생각 보다 실착이 쉽지 않은 모델 입니다. 무난 하지 않기 때문에,

물량까지 많으면, 아마 오픈 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ㅎㅎ


핫하다고 무조건 구입 하지 마시고, 실착 하실지 잘 고민하시고 구입을 하시길 바라고, 

추억의 신발이라 소장 하실 분들은 적절한 타이밍에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