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발매정보

[루머]이지부스트350 v2 크림화이트"CREAM WHITE" 2017년4월

이지부스트350 v2 크림화이트 2017년 4월 루머

yeezy boost 350 v2 "cream white"



2017년 2월은 이지부스트 발매 시작이자, 굴직한 2개의 모델의 탄생이 되었습니다.

무난함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레드, 그리고 최고의 조합인 흰검빨 조합으로 화려하게 디자인된 지브라 또는 얼룩말.

현재 이지부스트350 v2 모델중 리셀가 최고를 찍었습니다ㅋㅋ

이지부스트는 리셀이라도 항상 구매를 했었는데

지브라는 너무 비싸고 구하기도 힘드네용ㅠㅠ

저는 그리고 750이랑 부츠만 주로 신어서 아직도 안신은 350이 쌓여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브라는 패스~

(속마음은 너무나 갖고 싶어하고 있네요ㅠㅠㅋㅋ)


그래도 이지부스트350 v2 좋은점은, 끊임없이 나와주고 있다는거 입니다!

언제까지 이럴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새로운 모델 새로운 컬러가 발매 되고 있고

칸예형님은 계속해서 새롭고 멋진 모델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마치 명품 처럼 계속 새로운데 멋져요... 대단합니다!!


결론은 못구하시더라도 지나간건 그냥 지나 보내시고!

새로운 모델에 더 관심을 갖고 집중 하시는게 여러모로 이롭습니다!!


서론이 길었는데요, 어제 새로운 이지부스트350 v2 루머가 있었습니다.

일단 사진 먼저 보시죠.

















드디어 이지부스트에서 올화이트 모델이 나오나 봅니다ㅋㅋ

저는 그동안 칸예형님은 신발 변색되는거 되게 싫어 하는줄 알았습니다ㅋ 돈도 많을거면서 말이죠.

밝은신발을 좋아하는지라, 꼭 구하고 싶네용ㅋ 결국 리셀로 구매 하겠죠...ㅋ

올화이트인데 울트라부스트 1.0 트리플화이트 처럼 오프화이트와 섞여있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섞인걸 싫어하시는분들도 있어요. 누렇게 보여서 그런가 봅니다.

울트라부스트 1.0 트리플화이트 광팬으로서는 이렇게 섞여 있는게 훨씬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울트라부스트 트리플화이트 1.0 2.0 3.0 비교해보면 1.0이 제일 이뻐요.

2.0은 한두번 신고 팔았고 3.0은 매장에서 보고선 바로 패스ㅋ

1.0은 2개나 사서 신었습니다. 대체불가한 올화이트 신발입니다.

근데 이제 이지부스트350 v2 올화이트 모델이 나오면 올 봄여름 2개로 달릴수 있겠어요!

벌써부터 기대 되는군요!!











간지나는 착샷 입니다~











오... 이런 컨셉 사진도 있네요ㅎㅎ 처럼 올화이트 좋아하시는분들은 매우 반가우실거 같아요.

또 이지부스트350 v2 첫 올화이트 모델 이고요.

현재 아디다스 코리아에도 제품등록이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번 이지부스트350 v2 브레드 처럼 인펀트 사이즈도 출시 된다고 합니다. 패밀리 사이즈로 다 나온다는거죵~

애기들 흰색 신발 신기면 금방 더러워질거 같은데ㅋ 그래도 우리에겐 제이슨마크가 있죠!

그리고 니트류 신발 세탁하면 오염 거의다 빠지더라고요~ 그러니 걱정마시고 막 신으셔도 됩니다ㅎㅎ

2017년 4월출시가 거의~ 확실한 이지부스트350 v2 올화이트? 오프화이트? 또는 트리플화이트??

뭐라고 불리울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현재 이지마피에선 CREAM WHITE 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이제 곧 3월 이니까 얼마 안남았습니다.

이제 다음주면 2017년 봄이 시작 되는데요.

3월 열심히 잘 지내시고 4월에 이지부스트350 v2 발매될때 다시 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