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건대,군자,어린이대공원,세종대,아차산>

[맛집]어린이대공원,세종대 은혜 즉석떡볶이 위치, 후기!

어린이대공원,세종대 맛집 즉석 떡볶이 맛집! 은혜떡볶이



평소 건대를 자주 가는편인데 주말에는 건대에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ㅎㅎ

여유롭게 조용히 카페에 앉아서 노트북을 하거나 책을 보고 싶을때는

건대에서 약간 걸어 올라와서 어린이대공원역 근처로 갑니다.

대부분 카페가 조용하고 규모가 큰 카페도 꽤 있어요.

최근 자주 가는 카페온더플랜도 그중 하나인데 넉넉한 테이블세팅이

참 맘에 듭니다. 조만간 다녀와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간식이랑 커피 마시려고 던킨도너츠를 갔어요.

그리고 날씨가 좋아서 어린이대공원에 산책 하러 갔죠. 가족단위, 커플등

많이 나오셨더라고요! 봄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ㅎㅎ 좋네요~ 겨울끝!!

바로 출출해져서 저녁을 무엇으로 할까 하다가 한번도 안가본 은혜떡볶이 가기로 했습니다ㅋ


오랜만에 먹어본 즉석떡볶이 였는데요.

짜장 베이스라서 소스가 진한 갈색 이었고,

약간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간이 떡볶이에 잘 베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약간의 카레향도 나는거 같고... 특유의 소스가 매력 있네요~

이동네에서 오래된집이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확장 이전을 하였데요.

매장이 크고 깔끔 한편 이었습니다!


자 그럼 위치 알려드릴테니 위치 먼저 확인 하세용~






어린이대공원역에서 걸어서 금방 찾을수 있는거리 입니다.

세종대학교 건너편 길가에 있어요~

가는길에 맥도날드도 있었어요~









어린이대공원 맛집 은혜 즉석 떡볶이는 2층에 있어요~









계단으로 바로 올라가시면 됩니당.















은혜 즉석떡볶이 빨노 테이블들, 저는 빨에 앉았습니다ㅎㅎ












은혜 즉석떡볶이 메뉴판 입니다. 

무조건 세트메뉴 인가 봅니다ㅋㅋ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면 되나 봅니다.

추가메뉴가 있었지만 저는 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추가 하지 않고 

비빔공기밥 먹었어요. 비빔공기밥 맛있더라고요!!










주문을 하면 제법 빠르게 조리가 되어서 나옵니다~

2인분 기본 주문 했는데 

떡볶이, 라면, 쫄면 오뎅, 양배추가 들어있고, 만두2 계란2 들어있었어요.

둘이 먹기 좋은양이 었어요.

남자2분이 간다면 추가메뉴 하나정도, 또는 나중에 볶음밥 많이 주문하면 되지 않을까 싶었어요.









대부분 익혀 나온지라, 좀 끓는다 싶으면 바로 먹어도 되더라고요~











맛있습니다ㅎㅎ 계란 부셔서 비벼먹으니 꿀맛 이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소스가 쏙쏙 잘 베어 있는 느낌 이었습니다.

떡 별로 안좋아 하는데 잘 먹히더라고요ㅎㅎ












오뎅은 기본적인 오뎅맛ㅋ











볶음밥 하나 주문 했습니다~

계란을 하나 남겨 놨더니 볶음밥 해주실때 부셔서 비벼 주셨습니다ㅎㅎ 보다더 리치한맛!ㅋ

소스와 정말 잘 어울리는 볶음밥 있었습니다!

배불러서 하나밖에 못먹었어요ㅠㅠ


어린이대공원 맛집, 은혜 즉석떡볶이!

일반적인 즉석떡볶이와는 차별화된 소스가 입맛 당기게 하더라고요.

그리고 맛이 깔끔 했습니다. 자극적인 느낌이 아닌 맛있는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