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건대,군자,어린이대공원,세종대,아차산>

[맛집]건대 김부삼 후기 건대 고기맛집

건대 맛집 건대 고기맛집 삼 후기




삼겹살 먹을때 김치 구워 먹으면 꿀맛이죠. 거기에 부추 무침 까지 올리면 기가 막힐텐데요.


그렇게 해주는곳이 있습니다 건대에!!ㅋ


엄청난곳 입니다.


김치부추삼겹살 이라 해서 김부삼!


건대 먹자골목 고기맛집 골목에 있습니다.












 2층짜리 작은 건물은 김부삼이 통째로 쓰고 있네요~











맛과 가격으로 승부 하는 김부삼! 저는 보통 지나 다니면서 맛집을 보면 검색을 해보고 들어가는 편인데


김부삼은 그냥 딱 보자마자 필이 오더라고요ㅋ 보면 딱 맛집 같은 그런 외관 입니다.












입구옆에는 큰 히터가 몇개 있습니다. 김부삼은 1층 2층 지하1층 다 쓰는데도 저녁시간에 늦게 가면 줄서야 해요!!













고기 맛집 이지만 인테리어 많이 신경쓴 김부삼!

분위기 제법 좋아요!
















건대 이런 매장들은 가정집을 개조한 매장이 많아서 뭔가 아늑한 느낌이 납니다.


테이블 배치도 여유 로운 편이라 꽤 조용한 편이에요 데이트 하기 좋습니다!













요런 2인용 바 자리도 있습니다 귀여워요ㅎㅎ












저희는 오픈 하고 4시 좀 넘어서 갔기 때문에 2층은 오픈 전 이었습니다.


1층보다 좀더 자리가 더 있는거 같았고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김부삼 테이블 입니다. 등받이는 없지만 푹신합니다.














김부삼 에는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옷에 냄새 배는게 신경 쓰이는 날에는 테라스 좋더라고요!


지금 겨울이라 창쪽은 막혀 있고 히터가 아주 빠방해서 하나 껐어요ㅎㅎ


날 풀리고 오면 아주 좋겠죠??

















김부삼 메뉴판 입니다. 메인 메뉴는 삼겹살 스폐셜 인거 같아요~


삼겹살과 떡갈비 소세지 새우가 추가된 메뉴인데 푸짐하게 먹고 싶을때 좋아요!


밥도 드실거면 김부삼 스페셜 세트 메뉴 시키면 옛날도시락 같이 나와용~


저희는 오늘은 고기만 많이 먹고 싶어서 참숯초벌구이 삼겹살 주문 했어요~















김부삼 상차림 입니다. 고깃집에 필요한거는 다 있죠?ㅋ 기본적인건 셀프바에서 더 가지고 올수 있습니다! 


약간의 버섯과, 가지도 구워 먹을수 있게 나와요~


그리고 치즈 계란 후라이도 해주세요~















김부삼 3가지 소스 입니다. 저는 가운데 빨간소스가 맛있더라고요^^













버섯과 가지가 제법 들어있죵?













고기 주문 하면 부추무침과 김치 먼저 올려주시는데 이것도 셀프바에서 더 가지고 올수 있어요!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면 초벌된 삼겹살이 나오고 직원분이 요렇게 세팅 해주십니다!














푸짐합니다! 김부삼 삼겹살 스폐셜 주문하면 빈틈 없이 꽉 찹니다!ㅋ













고기가 익으면 여러 야채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무한리필 고기집 가서 고기만 잔뜩 먹고 나올때랑은 기분이 다르죠! 하면서도... 무한리필집 


가면 고기만 잔뜩 집어 먹고 오게 되죠..ㅎㅎ















계란은 나중에 익는지라 막판에 먹게 되더라고요~ 따끈하니 맛있어요!


고기 다 먹고 볶음밥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배불러서 간단한게 공기밥 먹었어요ㅎㅎ














다 먹고 나가는길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퀄리티 좋아서 놀라웠습니다ㅋ




건대 맛집 중에서 고기 맛집중에는 제가 가는곳중에서는 김부삼이 가성비 제일 좋은거 같아요!


가볍게 깔끔하게 삼겹살 먹고 싶을땐 김부삼이 제일 좋아용


건대 맛집중 고기 맛집 김부삼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