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상도>

[맛집]통영 꿀빵! 오미사꿀빵!! 위치!

통영 맛집 오미사꿀빵!




얼마전 통영 갔다가 꿀빵이 유명 하다길래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동그만 모양에 빵인데 겉에 꿀이 듬뿍 발라져 있습니다!

그리고 속에는 팥이 잔뜩 들어있어요!

꿀과 팥의 조합 이지만 적당히 달더라고요.

제 취향 이더라고요ㅎㅎ

2팩 살까 하다가 처음 먹어보는거라 1팩만 샀는데 벌써 생각 나네요ㅠㅠ

전화주문이 되는거 같으니 조만간 몇팩 주문 해야겠어요ㅎㅎ


일단 위치부터 보겠습니다!








1층에 매장이 크게 있어요!

테이크아웃 했는데 테이블도 있었군용!









저는 1팩 8000원 팥앙금이 들어있는거 먹었어요!

다른 맛 꿀빵도 있군용! 택배 주문할때 같이 시켜봐야겠어요!










매장에서 전부 만들어서 바로 판매 하더라고요!

오랜 역사가 느껴지는 매장입니다.










저도 방금 나온거 가져와서 따뜻했습니다!

근데 식어도 맛있어요^^











챙겨주시는 비닐로 집어 먹으면 됩니다!

휴... 빨리 주문 해야겠네요ㅠㅠ








전단지 가져왔어요~

근처에 본점이 따로 있다는거 같았습니다.


'맛집<경상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대구 현풍 석정! 오삼, 제육볶음 정식  (0) 2017.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