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후기

나이키 코르테즈 흰검 우먼스 vs gs 빅키즈 비교 807471-101, 749482-102

나이키 코르테즈 흰검 우먼스 vs gs 빅키즈 비교

807471-101 vs 749482-102




코르테즈의 인기가 대단한거 같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정말 많이 찾는거 같아요~

남자 사이즈는 매장 가면 꽤 있는편 이지만 여자 사이즈는 240 아래로는 구할수가 없더라고요ㅎㅎ

그중 가장 많이 찾는게 오트밀 컬러와 흰검 컬러 인거 같습니다.


오트밀은 코르테즈72 모델로 여성스러운 컬러에 두툼한 스우시 자수가 샤이니 해서 이쁘더라고요!

흰검은 딱 귀여우면서 얄상해서 이쁩니다! 2개의 컬러는 정말 탐이 나는 모델인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뒤져서 여친꺼 구해줬어요ㅎㅎ 여친발이 220 225 라서 구하기가 정말 힘들더라고요...

특히 오트밀은 정말 씨가 마른 상태...ㅠㅠ 겨우겨우 구해줬는데 그마음 알지 모르겠네요ㅎㅎ

주위 지인들도 구해달라는 요청이 많았어용. 사는김에 몇개 주문 하였는데

취소도 많이 되더라고용...


근데 흰검 컬러는 맨스, 우먼스, gs 빅키즈

3가지 사이즈가 다 나오더라고요. 애기들 사이즈까지 다 나오더라고요ㅎㅎ


그중 우먼스랑 gs 빅키즈는 겹치는 사이즈라서 둘중에 하나 구해도 되긴 합니다~

2가지를 비교해보니 실제로 큰 차이는 없더라고요.

몇가지 디테일의 차이가 있었고, 가죽 제질과 쉐잎?

이정도면 큰 차이 인가? 싶긴 한데 신어보면 큰 차이는 없는 느낌 입니다.








우먼스225 와 gs빅키즈 240 비교해보겠습니다.


전체적인 모습 놓고 보면...

정말 큰차이가 없긴 합니다ㅎㅎ

혀부분 탭 컬러와 끈의 차이가 보이는 정도 입니다.









가까이서 봐도 뭐 별 차이 없습니다.











뒷부분 입니다. 뒷부분도 컬러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습니다










스우시에 차이가 있긴 합니다. 우먼스는 가죽이고

gs빅키즈는 스웨이드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우시는 gs빅키즈가 더 맘에 듭니다. 스웨이드라 컬러가 진하고 빈티지한 맛이 좀더 느껴집니다!

나이키 스웨이드는 진리죠!









뒷컵 부분 힐부분의 높이가 약간 다릅니다.

gs빅키즈가 좀더 얄상해 보이는 이유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아웃솔도 좀더 얇아보이는데 큰차이는 아닌거 같습니당.









옆모습 보면 빅키즈가 확실히 좀더 얄상합니다.

우먼스는 좀 귀여운 느낌이고

빅키즈가 확실히 얄상한 느낌이 나네요.

실제로 신어보신분도 똑같은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사이즈도 빅키즈가 조금 작은 느낌이라고 하시네요.

gs빅키즈는 한사이즈 작은 느낌이라고 그랬습니다.

240인데 235 느낌이라고 하시네용.

우먼스는 정사이즈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나이키 코르테즈 흰검 우먼스와 gs 빅키즈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정리해보면

전체적인 얄상함,

끈과 탭 컬러의 차이 인거 같습니다.


가죽의 차이, 스우시 제질의 차이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될부분인거 같습니다^^;


둘중에 구할수 있는거 구하면 될거 같아요 둘다 구하기 힘들어요ㅠㅠ

참고로 gs빅키즈가 좀더 저렴하게 발매 되었으니 약간더 저렴할거에요~